자유

표현의 자유
자유민주연합
자유수호연맹
자유의지
한국자유총연맹
민주자유당
자유형
금리자유화
자유의 여신상
자유부인
두발자유화
자유민주주의
자유기고가
자유이용권
자유투
자유무역협정
교복자유화
자유로
자유시간
자유인
제주국제자유도시
자유종
처음 만나는 자유
자유센타웨딩홀
자유시
자유낙하운동
지체부자유
자유게시판
금리자유화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하리라

Posted in 따위語 사전.

0 Comments

  1. 걸식이님/
    어떤 책을 읽다가 “해결할 수 없는 모순이다.”라는 구절을 만나게 되었다네. 그 순간 “OO할 수 없는 XX이다.”라는 문장의 ‘구조’가 굉장히 친숙하게 느껴졌네. 어디서 봤드라, 생각해 보았네. 그리곤 곧 생각해 내었네. 그건 “수정할 수 없는/ 직선이다.” 때문이었네. ‘영광’이네.

    p.s
    ‘걸girl’을 숨쉬는(息) 사람,이라는 의미를 갖는 ‘걸식이’! 참 그걸듯한 닉이 아닌가? ‘거시기’는 여기저기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닉’으로 쓰고 있네. 그러니 ‘걸식이’로 하게. 걸식이가 좋네. 라이프 스타일과 딱 어울리네. 문전걸식하는 자유인의 이미지도 좀 들어있지 않은가? 안 그런가. 걸식이?

  2. 빌어먹을 수 있다면…나의 싸이 미니홈피에 걸린 제목과도 잘 어울리네…이제 걸식이로 바꾸겠네…근데 왠지 ‘결식’ 아동의 그 ‘결식’으로 읽혀…괘니 불쌍해지기까지…ㅋㅋ

  3. 걸시기님/
    “–>”이런 조합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하거겅. HTML에서 주석처리할 때 “<!–” 이렇게 열고 “–>”이렇게 닫거덩. 예를들어 “<!–걸시기 바아보, 얼라리요–>” 이렇게 쓰면 “걸시기 바아보, 얼라리요”는 파일에는 있지만 브라우저 상에서는 안 보이거덩. 아무튼 위에서 “–>”를 쓰는 바람에 따위넷의 일부 HTML 문서가 이상하게 표시가 되는 증세가 나나타서 본 따위가 “==>”로 허락도 없이 고쳐놓았따위.

  4. 아, 글고 걸식이는 결식이로 보이거나 읽혀 불쌍하니 ‘걸시기’로 하시오. “들이 시기하는 여성성을 가졌다”는 고매한 뜻이 있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