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1. 더러 덧글을 적어주시는데 제가 approve를 해야 표시가 됩니다. 심지어는 제가 쓴 덧글도 제가 관리자 메뉴에 가서 approve를 하기 전에는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적은 덧글이 포스트 끝에 매달려 있지 않다면, 아마도 제가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합니다. 몇 번인가 이 불행한 사태를 해결하려고 ‘설정’을 가지고 씨름을 해봤으나 허사였습니다. 대개는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관리자 메뉴를 살펴봅니다.

2. 따위넷에 스마트폰용 플러그인을 설치했습니다. 이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따위넷을 방문하시는 분들께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이 블로그를 보면 다섯 개의 엔트리가 나열됩니다. 제 아이폰 3GS로 테스트해 본 결과 다섯 번째 엔트리 하단의 “Load more entries”를 눌러도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는군요. 확실히 뭔가 정상은 아닙니다. 이럴 경우 개별 엔트리로 들어가서 하단의 좌우 방향 삼각형을 눌러서 forward, backward 하시면 보입니다. 뭐, 이 따위 넷에 그렇게까지 해서 찾아볼 게 무에 있겠습니까마는.

참고로 예전 따위넷이 그리우신 분들은 하단에 Mobile Theme을 On/Off 시키는 기능이 있으니 구미에 맞게 켜거나 끄시기 바랍니다.

*****
June 22, 2011
“Load more entries” 문제 해결되었음.

Posted in 블루 노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